쇼에이 코리아, 네오텍3 뉴 그래픽 앤썸 출시

M스토리 입력 2025.09.16 15:16 조회수 48 0 프린트
 

쇼에이 코리아가 최상의 편의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올인원 시스템 헬멧 ‘네오텍3(NEOTEC 3)’의 신규 그래픽 ‘앤썸(ANTHEM)’을 출시했다.

‘앤썸’은 성가라는 의미를 지니며, 이름처럼 장엄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표현한 그래픽이다. 컬러는 옐로우/블루, 블랙/실버, 오렌지/블랙, 블루/레드 총 4종으로, 여러 색상이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쇼에이의 네오텍 시리즈는 풀페이스 헬멧의 안정감과 오픈페이스 헬멧의 쾌적함을 동시에 갖춘 시스템 헬멧으로 최신 기술과 기능을 집약해 쾌적성·기능성·안전성을 모두 충족시키며 전 세계 라이더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새롭게 진화한 ‘네오텍3’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다양한 라이딩 환경에 대응하는 기능성을 더한 이상적인 시스템 헬멧이다. 페이스 커버와 부품이 쉘과 매끄럽게 연결되어 기존 모델보다 일체감과 기밀성이 한층 강화됐다. 또한 커버와 인접 면을 사이드 커버로 덮어 간극을 최소화해 비바람 침입을 줄였고, 디자인적 완성도를 높였다.

착용감 역시 대폭 개선됐다. 새롭게 설계된 인테리어는 볼 패드를 길게 제작해 목 주변의 틈을 줄였다. 볼 패드 면적을 넓혀 얼굴을 부드럽게 감싸 안정적인 고정감을 제공하며, 센터 패드는 포켓형 구조로 옵션 패드를 이용해 압박감을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다. 내부 원단은 부위별 특성에 맞춰 땀 흡수·속건 기능성 원단과 부드러운 기모 원단을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적용했다.

페이스 커버의 고정 장치도 강화됐다. 2단계 고정 방식으로 1단계는 헬멧 탈착 시, 2단계는 작업 시에도 커버가 닫히지 않을 만큼 강력한 고정력을 발휘한다. 잠금 버튼에는 스프링을 추가해 안정성을 높였으며, 충격으로 인한 의도치 않은 개방을 방지했다.
 
 
또한 기존보다 5mm 길어진 QSV-2 이너 선바이저가 장착돼 햇빛 차단 성능을 높였으며, 유럽 선글라스 기준에 버금가는 우수한 품질로 왜곡이 거의 없는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손쉽게 여닫을 수 있어 다양한 라이딩 환경에서 눈부심을 방지한다.

이와 함께, 전용 무선 통신 시스템 장착 매커니즘도 개선됐다. 통신 장비를 장착해도 공력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헬멧 디자인과의 조화도 우수하다.

제품 문의 및 재고 확인은 쇼에이 코리아(070-4131-4545) 또는 공식 홈페이지(www.shoeikorea.co.kr)를 통해 가능하다.
M스토리
맨위로